티스토리 뷰

먹자/기타지역

[신사동 가로수길] 호갈비

떠블클릭 2016. 12. 15. 09:54

신사동 가로수길을 거닐다 방문해보았습니다.

 

 

 

메뉴판

 

 

 

상큼한 드레싱이 인상적인 샐러드

 

 

 

전형적인 서울식 배추김치

 

 

 

김치전

 

 

 

파절이

 

 

 

마늘

 

 

 

쌈장

 

 

 

음... 양념갈비 찍어먹는 용도겠지요?

 

 

 

 

 

 

고추절임

 

 

 

된장도 기본으로 나오고 리필도 됩니다. 이런거 좋아요~

 

 

 

정말 특이하게도 시샤모를 주시네요.

 

그냥 먹어도 맛나긴 했는데 차가브니 구워먹는걸로 ㅎㅎ

 

 

 

생갈비 나왔습니다.

 

위에 뿌려진 노란 가루는 생강이라고 하시네요.

 

 

 

불판에 올려서

 

 

 

노릇노릇노릇. 옆에 대가리 잘린 시샤모도 안녕?

 

 

 

고고싱~!

 

 

 

이건 양념갈비입니다.

 

 

 

노릇노릇노릇 2

 

 

 

물냉으로 마무으리~!

 

 

 

지금까지 가본 돼지생갈비 집은 전부 생 > 양념 이었는데...

 

여기는 양념 >>> 생 이네요.

 

입에서 사르르 녹는 양념갈비 맛이 너무 좋습니다~ ㅎㅎ

 

 

위치는 요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