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주부터 계속 이어지고 있는 회식 덕분에 아침부터 몽롱하네요 ㅎㅎ

 

회 싫어하시는 부장님이 빠지는 날 좋다구나 하고 횟집으로 향해봅니다~!

 

 

메뉴판

 

노랑이네스페셜(99,000)로 오다~

 

 

 

마늘, 고추, 쌈장

 

 

 

와사비

 

 

 

샐러드

 

 

 

꽁치조림

 

무도 맛나긴 하지만 4명인데 꽁치 한덩이는 좀... ㅋㅋㅋ

 

 

 

계란찜

 

 

 

어묵탕

 

 

 

콘~!

 

 

 

허허 이런게 나올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ㅎㅎ

 

양념도 아주 맛났고 입에서 살살 녹았던 가오리

 

 

 

몰랐는데 낙지 + 오이 조합 상당히 괜찮네요

 

 

 

구울~!

 

 

 

아아~ 역시나 나와주신 물총느님~~~

 

 

 

싱싱하이 물 잔뜩 머금고 있는게 땡초랑 애호박 넣고 칼국수 끼리묵고 싶은 욕구가 ㅡㅜ

 

 

 

우럭, 방어, 광어인듯 하네요. 가운데 세꼬시는 도다리로 생각됩니다.

 

 

 

방어 배꼽살에 와사비만 얹어서 와앙~!

 

 

 

단풍잎 데코 아이디어 좋습니다

 

 

 

해삼, 돌멍게, 개불, 멍게

 

 

 

전복구이

 

 

 

문어 + 미나리 조합도 되게 좋네요~! 오늘 많이 배웁니다 ㅎㅎ

 

 

 

새우튀김

 

 

 

납새미도 튀겨주시공~

 

이 집 양념 잘하네~

 

 

 

가리비로 마무으리~!

 

 

 

아~ 매운탕으로 마무으리~! ㅎㅎㅎ

 

 

 

이건 회식 전에 먹었던 이비가 매생이짬뽕~! ㅎㅎㅎ

 

 

 

여긴 항상 사람이 바글바글한데...

 

이 동네에 거의 유일한 횟집이기도 하지만 확실히 괜찮은 집입니다.

 

 

위치는 요기~

 

 

'먹자 > 기타지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북 옥천] 찐한식당  (0) 2018.11.22
[대전 관평동] 돌돌해  (0) 2018.11.15
[대전 관평동] 양  (0) 2018.11.05
[대전 관평동] 고치소사마  (0) 2018.10.31
[대전 관평동] 다로 활 우럭한마리  (0) 2018.08.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