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에도 어제 오늘 첫눈이 내렸습니다~ ^^

 

눈오니까 마셔야죠? ㅎㅎ

 

 

 

2차로 방문해봤습니다.

 

몰랐는데 고기 써는 기계가 있었군요

 

 

 

복고감성 뿜뿜입니다~!

 

노래도 옛날 노래만 잔뜩 나옵니다 ㅎㅎ

 

"손에 손잡고" 노래 나올때는 분위기에 취해 부어라 마셔라 했네요 ㅎ

 

메뉴는 고민의 여지가 없습니다.

 

 

 

먼데? 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TV 켜지면 대박 ㅎㅎ

 

 

 

정말 오랜만에 보는 사각팬에 호일

 

 

 

여기도 쟁반에 이렇게 줍니다.

 

고기 찍어 먹으라고 주는 간장소스 + 계란노른자가 특이하네요.

 

 

 

3인분입니다.

 

 

 

냉삼 특유의 매력이 있지요~!

 

 

 

김치도 올려주고

 

 

 

마늘쫑도 올려줍니다.

 

 

 

이번에 외식하는날에서 홍윤화 김민기 부부가 냉삼 먹을때 그린빈도 굽던데...

 

어떤 맛일지 참으로 궁금하네영

 

 

 

계란말이도 대파 묵습니다.

 

 

 

볶음밥을 주문하니 볶음김치가 두둥~!

 

 

 

잘 볶아서

 

 

 

단도리 해줍니다.

 

 

 

두둥~!

 

 

 

퍼묵퍼묵

 

 

 

볶음밥 싸먹으라고 생김 주시는데 양이 엄청 많아서 행복했어요~♡

 

 

 

그리고 국물

 

 

 

청국장은 2프로 부족한 맛이었습니다.

 

밥 없이 먹어도 될 정도로 안짠건 좋은데 청국장 맛 자체가 약하더라구요

 

 

 

1차로 가면 가격이 애법 나올듯 하네요.

 

레트로 감성 느끼면서 가볍게 한 잔 하기 참 좋습니다.

 

재방문 의사 100%~!

 

 

위치는 요기~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 유성구 관평동 1041 1층 | 관들로집
도움말 Daum 지도

'먹자 > 기타지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북 황간] 덕승관  (0) 2018.12.21
[대전 용산동] 성경만두요리전문점  (0) 2018.12.11
[대전 관평동] 관들로집  (0) 2018.12.07
[충북 옥천] 찐한식당  (0) 2018.11.22
[대전 관평동] 돌돌해  (0) 2018.11.15
[대전 관평동] 노랑물고기  (0) 2018.11.06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