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자/기타지역

[대전 관평동] 사카나

떠블클릭 2017. 9. 27. 13:31

대전에서 처음으로 일본식 주점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간장병이 이뻐서 한 컷~

 

 

 

기본으로 나오는 물회.

 

들어가는 회는 그때그때 자투리를 넣어주는 듯 합니다.

 

 

 

사시미 모리아와세 2인 SET (43,000)로 주문하였습니다.

 

물회로 입가심(이라고 쓰고 소주병 비우기라고 읽는)하고 있으니 한번에 세팅해주시네요.

 

 

 

락교와 단무지

 

 

 

캔참치와 참치회가 함께 들어가서 특이했던 후토마키 (김초밥)

 

 

 

타코야끼

 

 

 

돼지고기 카레

 

 

 

부드럽고 달지 않아서 좋았던 차왕무시 (계란찜)

 

 

 

살짝 매콤했던 조개탕

 

 

 

크루통 (구운 식빵) 식감이 좋았던 샐러드

 

 

 

사시미 모리아와세

 

광어, 광어지느러미살, 연어, 연어뱃살, 참돔, 참돔유비끼, 참치, 절인참치, 참치타다끼, 메카도로가 보이네요.

 

 

 

와사비가 올려져서 나온 참치는 간장에 절여져 있습니다.

 

적당히 짠 맛이 나쁘지 않네요.

 

 

 

참치는 와사비와 무순을 올려서...

 

 

 

연어 구이

 

 

 

새우튀김과 주먹밥

 

 

 

생선구이는 역시 밥이랑 ㅎㅎ

 

 

 

기본은 오뎅탕이고 매운탕은 추가금액이 있습니다.

 

우동도 들어있어서 비쥬얼도 맛도 마무리로 괜찮네요.

 

 

 

일반 횟집에서도 느꼈지만 이쪽 지방은 기본적으로 밑반찬의 중요도가 부산보다 높은듯 하네요.

 

회만 썰어서 파는 집은 거의 못본듯 합니다.

 

다른 밑반찬 없이 모리아와세 + 조개탕은 32,000원이니 그것만 먹어도 괜찮을 것 같네요.

 

 

위치는 요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