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자/창원

[창원 상남동] 지구당 - 규동

떠블클릭 2016. 6. 22. 15:31

[2015년 5월 28일에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서울대 앞에서 꽤 유명한 맛집인 지구당...

 

2년 전 쯤 가봤는데 창원에도 생겼다는 반가운 소식을 듣고 바로 달려가봅니다...

 

검색해보니 가로수길과 창원 상남동 2군데에 지점이 생긴거 같네영.

 

 

간판(?) 샷 ㅎ 아담한 가게입니다. 저 분은 사진 찍는데 앞으로 끼어들어오심 ;;

 

 

 

인터폰을 누르고 몇 명인지 이야기 하시면 됩니다. 자리가 있다면 문이 열립니다.

 

 

 

다른 손님들이 있어서 가게 내부는 많이 못 찍었네요.

 

 

 

메뉴판 1. 지켜야할 것들과 맛있게 먹는법이 적혀있네요 ㅎ

 

 

 

메뉴판 2. 메뉴는 규동 단일 메뉴입니다. 반숙계란은 기본적으로 하나씩 나옵니다.

 

 

 

메뉴판 3. 생맥주와 병맥주 그리고 콜라가 있네요. 생이든 병이든 한 사람당 하나씩만 마실 수 있습니다.

 

 

 

물은 셀프로 따라드시면 되구요~

 

 

 

동그란 통에는 생강이, 네모난 통에는 깍두기가 들어 있습니다.

 

 

 

반숙이 먼저 나왔네요. 탱글탱글 보기에도 보드라워 보입니다.

 

 

 

일행은 반숙 하나 추가해서 시치미 뿌려서 호로록 하네요.

 

 

 

생맥도 한 잔씩 마셔줘야겠죠? ㅎ

 

 

 

안녕? ㅎㅎ 시원하이 좋습니당.

 

 

 

미소장국도 나왔습니다. 그릇 때문에 나무맛이 약간 나는데 기분 좋은 맛입니다.

 

 

 

곱배기(8,000원)

 

 

 

반숙계란을 잘 펼쳐주고 섞지말고 잘 드시면 됩니다.

 

 

 

깔끔하게 클리어~

 

 

 

곱배기 양이 꽤 많은 편입니다. 한 끼 식사로 든든~

 

양념도 적당히 잘되었고 소고기도 연합니다.

 

밥은 엄청 잘 되었다 그런건 아니지만 뜨끈하이 맛납니다 ㅎ

 

왜 그런거 있잖아요. 막 지은 따신 밥엔 뭘 올려 먹어도 맛난거 ㅎㅎ

 

다음에는 반숙계란 추가해서 두개 올려 먹어야겠습니다~!

 

본점은 3명 이상 입장 불가인데 여기는 잘 모르겠습니당.

 

그리고 본점은 규동, 오야꼬동이 격일제로 세팅되었는데 여기도 어서 메뉴가 추가되었으면 좋겠네요 ㅎ

 

 

위치는 요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