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자/창원

[창원 상남동] 육해마당

떠블클릭 2016. 6. 24. 11:16

[2015년 7월 31일에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아아아 지난주 목요일부터 먹기 시작한 술이...

 

이제 일주일을 넘어 8일 연속이네요 ㅡㅜ

 

소주 15병 이상 마신듯 합니다...

 

그중에 회식이 목,월,화,목 ;; 회식 많다고 부러워하시는 분들도 있던데... 회식도 적당히 해야 ㄷㄷ

 

1차는 가볍게 육회로 달려봅니다.

 

 

 

먼... 육회집인데 메뉴가 참 다양하네요 ㅎ 광어회 맛있으려나...

 

그래도 육회 못먹는 사람 있으면 같이 가기 좋겠네요. 육회 못먹는 사람이 회라고 먹을까 싶긴하지만 ㅎㅎ

 

 

 

식사류도 여러가지 있고...

 

 

 

소고기국이 적당히 짭쪼롬하이 좋습니다. 공기밥 땡겼어요!

 

근데 다른곳처럼 밍밍하게 간해서 데파물 수 있도록 주면 더 좋았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소스 3종 세트!

 

 

 

산낙육회~! 생각보다 산낙지가 싱싱하네요.

 

 

 

육사시미!

 

드라이아이스가 생각보다 덜 찍혔네요 ㅎㅎ

 

 

 

소고기라면!

 

요게 상당한 물건이네요. 국물에서 불맛이 확나는게 그렇게 맵지도 않고 왠만한 짬뽕보다 나은듯...

 

 

 

위치는 요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