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자/창원

[창원 상남동] 6꾼

떠블클릭 2016. 8. 23. 11:41

등갈비 수육이 아주 인상적이었던 [6꾼]에 재방문 해보았습니다.

 

지난 방문기 보러가기

 

 

이 메뉴판들 깔끔하이 예쁘네요 ㅎ

 

 

 

오늘은 무나물이 나왔네요. 맛납니다.

 

 

 

세트메뉴 A (오겹살 4인분 + 수육 소 + 죽)로 주문해봅니다.

 

가득 올려놓고 스타트~

 

 

 

사장님께서 직접 노릿노릿 구워주시는 중 ㅎㅎ

 

 

 

액젓도 지난번엔 못본거 같네요.

 

 

 

등갈비 수육 나왔습니다.

 

 

 

산초양파무침 올려서 한 컷~!

 

 

 

먹느라 바빠서 죽을 못찍었네요.

 

등갈비 수육 국물로 끓인 야채죽이라 하셨는데 상당히 맛납니다.

 

등갈비 찢어넣고 취향대로 간장 간해서 먹으니 아주 든든하네요 ㅎ

 

다음에는 수육이랑 죽만 시켜서 소주 한 잔 해봐야겠습니다.

 

 

위치는 요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