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5년 4월 4일 창원 천주산

떠블클릭 2016. 6. 22. 11:17

[2015년 4월 4일에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계속 날씨가 좋지 않아 걱정했는데 다행히 오늘 아침 날씨는 등산하기 최고의 날씨네요 ^^

지난주에는 꽃망울만 졌던 진달래가 오늘은 피었으려나 기대하며 다시 한 번 천주산에 올라봅니다.

3월 28일 (개화전) 포스팅 보러가기

4월 10일 (개화완) 포스팅 보러가기

아침 8시 30분 경에 달천계곡 주차장에 도착했습니다. 벌써 산행을 시작하신 분들이 많네요

등산로의 시작... 오토캠핑장 이용객이나 산림 관련 종사자만 차량 출입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함안경계를 거쳐서 올라가는 코스로 택해봅니다. 정상부근까지 임도로 되어있고 마지막 400미터만 약간 힘듭니다.

창원 북면 천주산 638.8미터

창원 방면. 11시 방향에서 5시 방향으로 죽 뻗은 도로가 창원대로입니다. 계획도시의 위엄.

일반적인 산이라면 정상에서 이것저것 하면서 시원한 바람도 쐬면서 시간을 좀 보내겠지만 오늘의 목적은 정상 등정이 아닙니다.

진달래 군락지를 일부러 하산하는 코스에 넣었습니다 ㅎ 스스로에 대한 보상 ㅋ

군락지를 다 내려온 후 아쉬운 마음에 돌아서서 한 컷.

아직도 만개하지는 않았네요. 다음 주중에 피크일거 같습니다.

또 모르죠... 오늘 내일 일조량만 좋다면 확 피어버릴지도... 하지만 일기예보는 그렇지 않다는 것 ㅎ

아쉽네요. 어쩔 수 없죠. 다음주에 또 오죠 뭐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