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자/사먹자

주말 먹방

떠블클릭 2016. 6. 22. 16:00

[2015년 6월 15일에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먹방 제대로 찍은 주말이었네요 ㅎㅎ

 

 

불금 1차는 신평 장뚝-홍소족발에서 ㅎ

 

맨날 포장만 하다가 방문해서 먹기는 처음이네요 ㅎ 메르스 여파에도 불구하고 줄서서 들어갔습니다.

 

족발 때깔이 너무 좋네요 ㅎ 맛도 좋습니다. 잡내없이 쫄깃쫄깃

 

옆에 나오는 매생이 시래기국도 너무 좋습니다. 밥먹고 싶어 혼났네요 ㅋ

 

 

 

냉채족발. 술을 부르는 비쥬얼입니다!

 

 

 

2차는 동아대 앞에 오문어로 가봅니다.

 

동아대 앞에도 밑반찬 잔뜩 챙겨주는 술집들이 예전보다 많이 생긴거 같네요.

 

 

 

해물모듬. 멍게가 베스트였습니다 ㅎ

 

 

 

생일을 맞이하신 지인을 위한 초밝히기~

 

케잌 옆구리에도 하나 꽂아드렸는데 한방에 다 끄셨다는 ㅋ

 

 

 

3차는 하단 벙개 단골 코스가 되어버린 더비프에서... 사진은 파스타 하나뿐이네요 ㅎ

 

 

 

그리고 토욜은 와락 방문!

 

언제나 진리인 닭도리탕!

 

 

 

오뎅탕도 오랜만에 먹어보구요 ㅎ

 

 

 

산딸기를 내어주십니다. 감사드립니다!

 

 

 

이러면 산딸기주? ㅎㅎ

 

 

 

2차는 남포동 토리고야로 가봅니다.

 

은행이랑 베이컨아스파라거스!

 

 

 

그리고 돈고츠 라멘. 요거 괜찮네요. 배가 불러 남겼지만 담엔 한그릇 호로록 해보고 싶습니다.

 

 

 

일요일 점심에는 주말에만 오는 아들을 위해 좋아하는 반찬 잔뜩 차려주십니다 ㅎ

 

브로콜리~♡ 파프리카~♡

 

 

 

뚝배기에 알래스카연어랑 김치 넣고 끓인 순두부찌개

 

 

 

저녁에는 뭐먹을까 하다가 찜으로 유명하다는 엄궁 정원집에 방문해봅니다.

 

밑반찬 깔끔하게 좋네요.

 

 

 

묵은지 해물찜

 

묵은지가 들어가서 상콤하이 상당히 맛있네요.

 

콩나물도 아삭아삭하고 해물도 전부 잡내없이 싱싱합니다.

 

꽃게, 곤이, 알, 오만둥이, 새우, 낙지, 오징어, 전복이 들어가있습니다.

 

매운거 못먹는 제입맛을 고려해봤을때 보통맛 말고 약간매운맛 / 매운맛 중에 취향대로 주문하심 될 듯 합니다.

 

 

 

사리는 감자면이네요 ㅎ 완벽하게 클리어 ㅋ

 

 

 

아 그리고... 쥬라기 월드 재밌습니다 ㅋ

 

꼭 보세요~ 두 번 보세요~ 아이맥스로도 보세요~ 포디는 안봐서 모르겠습니다 ㅋ

 

 

 

 

 

 

 

 

 

 

 

 

 

'먹자 > 사먹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남 야시장 - 해삼 + 멍게 + 수육 + 파전  (0) 2016.06.23
상남 야시장 - 전복 + 해삼 + 순대  (0) 2016.06.23
울릉도 명이 활용의 올바른 예  (0) 2016.06.22
상남시장 해물집  (0) 2016.06.22
주말 먹방  (0) 2016.06.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