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자/부산

[하단] 툴라 - 독일 가정식

떠블클릭 2018. 10. 2. 10:53

독일 가정식을 하는 곳이 있다고 하여 방문해보았습니다.

 

나름 이쪽 토박이인데 왜 이런 곳을 몰랐지 생각했는데 지나다니면서 눈에 띄는 가게는 아니네요.

 

 

방문하니 첫 손님... 유일한 손님이었을지도 ㅡㅜ

 

사장님께서 에어컨부터 켜주십니다.

 

 

 

저쪽이 입구

 

 

 

책 펴놓고 숙제해야할듯한 분위기

 

 

 

여럿이 오면 저 자리가 명당일듯 합니다.

 

 

 

좋네요 좋아

 

 

 

창(?) 밖으로는 해가 저물어가구요

 

 

 

한 칸 옆에 앉아봅니다.

 

 

 

테이블에는 이렇게...

 

상호 적힌 성냥 정말 오랜만이네요 ㅎㅎ

 

어릴적 그 운세뽑기 하는 그거랑 둥근 성냥통이 문득 생각납니다.

 

 

 

2인 세팅

 

 

 

전화로 예약을 하면 문자로 메뉴판을 보내주십니다.

 

오늘은 A코스로 주문~!

 

 

 

따뜻한 빵에 버터 발라서 스타트~!

 

 

 

통곡물빵은 아무래도 딱딱하니 조심히 드세요~ ㅎㅎ

 

빵 + 토마토 + 허브 + 살라미의 조화가 좋습니다.

 

 

 

가스파초

 

매일 바뀌는지는 모르겠지만 오늘은 감자스프~

 

차가워서 재료의 본맛이 온전히 느껴졌습니다.

 

 

 

양송이 치즈구이

 

딱 예상되는 맛인데 양송이즙과 치즈의 조합이 괜찮습니다.

 

 

 

요즘 아보카도가 많이 귀하신 몸이 되셔서 그런가 샐러드에서 빠졌네요.

 

그래도 재료들도 신선하고 올리브유 살짝 들어간 시큼한 소스와 잘 어울립니다.

 

 

 

룰라든

 

건강하고 든든한 맛입니다.

 

데운 야채를 좋아해서 함께 먹으니 참 좋네요.

 

젤 앞에 있는 야채는 샐러리입니다.

 

 

 

치킨 스테이크

 

잘 구워졌고 위에 올라간 허브와의 조화도 좋네요.

 

 

 

블루베리 망고 요거트 셔베트

 

상큼하게 마무리 잘 해주었습니다.

 

 

 

커피와

 

 

 

홍차로 마무으리~!

 

 

 

부담스럽지 않게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청도 운문사 앞에 분점이 생겨서 방문전 전화 예약이 필수라고 합니다~

 

 

위치는 요기~

 

 

'먹자 > 부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단] 예복  (0) 2018.10.16
[미남] 일미집 - 오리  (0) 2018.10.04
[하단] 담다 - 배달  (0) 2018.09.21
[광안동] 향연 - 중식당  (0) 2018.09.17
[망미동] 한국계  (0) 2018.09.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