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자/부산

[당리] 진국명가

떠블클릭 2016. 6. 22. 11:47

[2015년 4월 13일에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하단 낙동초등학교 바로 밑에 보면 마당집이라고... 맛없기로 소문난 소고기 집이 하나 있습니다.

 

쟨 왜 안망하지? 안망하지? 한지도 한참 된 거 같은데 드디어 새로운 가게가 생겼네요 ㅎ

 

밥하기 귀찮은 일요일 점심... 국밥 한 그릇 하러 출동해봅니다 ㅎ

 

 

철판파삼겹과 항아리수제비 라는 저 메뉴... 한 잔 하기에 딱 좋겠네요 ㅎ

 

 

 

불판이 덮개로 덮여있어서 깔금한 인상입니다 ㅎ 그런데 저 틈새가 더러워지지는 않으려나요...?

 

주기적으로 청소해주려나...

 

 

 

밑반찬 깔끔합니다.

 

1. 소면 상태 좋네요. +1점

 

2. 정구지가 양념안한 생정구지네요. +1점

 

3. 김치 맛을보니 새콤달콤하고 시원하네요. +1점

 

4. 생마늘이 없어서 달라고 했네요. -1점

 

 

 

섞어국밥. - 다데기를 넣어서 나오네요. -1점.

 

 

 

국밥도 보기보다 깔끔한 맛입니다. 그런데 섞어국밥에 내장보다 고기가 많은건 좀 취향에 안맞네요.

 

국밥 맛 평가는 다음에 다데기 빼달라고 하고 다시 먹어봐야할 것 같습니다.

 

 

 

순대 + 마늘 한입 하면... 으... 소주 생각 많이 나네요. 차는 두고 올걸...

 

 

 

위치는 요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