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자/창원

[창원 상남동] 상남장어집

떠블클릭 2016. 6. 22. 13:09

[2015년 4월 29일에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비도 오고... 업무에 치이다보니 목이 마르네요.

 

간단히 목이나 축일겸 어슬렁거리다 오늘은 장어로 결정~

 

 

주력메뉴들인가 보네요.

 

 

 

메뉴판. 바다장어 참숯구이 3인분으로 주문해봅니다.

 

 

 

샐러드

 

 

 

특이하게 겉절이와 함께 무친 도토리묵.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고 괜찮네요.

 

 

 

나쁘지 않았던 잡채.

 

 

 

계란찜. 새우맛이 나서 여쭤봤더니 새우넣고 만들었다고 하시네요. 맛났습니다.

 

 

 

장어뼈 튀김

 

 

 

야채 싱싱합니다.

 

 

 

장어의 단짝친구 생강과 방아.

 

 

 

양파와 양념소스.

 

 

 

불판에 한 번 올리고 남은 장어들.

 

 

 

안녕? 어서 익으렴.

 

 

 

뜨겁지? 뒤집어줄께.

 

 

 

3명이서 장어 3인분에 7병 마셨더니 목이 아직도 마르네요.

 

그래서 시킨 맛보기 막회. 우럭인데 식감이 쫄깃쫄깃 아주 좋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도 괜찮네요. 우연히 들어간 집 치고 만족스럽습니당 ㅎㅎ

 

 

위치는 요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