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놀자/카페활동

15년 5월 24일 을숙도 소풍

떠블클릭 2016. 6. 22. 14:30

[2015년 5월 25일에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집에서 가까운 을숙도 벙개가 있어서 가벼운 마음으로 참석해보았습니다 ㅎㅎ

 

어릴때 소풍이나 사생대회로 많이 갔었는데... 을숙도 걸어서 가보는건 몇십년만인지.. ㅎㅎ

 

 

오늘의 간식 1. 군만두!

 

 

 

오늘의 간식 2. 참치 계란말이! 느끼할까봐 땡초도 넣어보았습니다.

 

 

 

출바알~ 모두들 한 짐 가득히 싸오셨네영 ㅎㅎ

 

 

 

하구둑 건널때 바람이 참 시원하이 좋았습니다.

 

 

 

꽃들아 안녕? 싱그럽구나?

 

 

 

녹색과 파란색 좋습니다...

 

 

 

갈매기들도 열심히 찍어보고... 올때 마침 새우깡이 있어서 해봤는데 얘네는 거들떠도 안보더군요. 새우깡이 뭔지 모를듯 합니다.

 

 

 

그나마 잘 나왔다고 생각되는 사진 ㅎ 폰카로 새 찍기가 힘드네요 ㅡㅜ

 

 

 

피크닉광장에 도착하자 마자 판부터 벌여봅니다 ㅎㅎ

 

 

 

이것저것 계속 나오네요 ㅎ

 

 

 

벙주님이 준비하신 오이냉국! 시원하이 맛났습니다.

 

 

 

참으로 보기 좋은 부부. 오래오래 행복하길 바래~

 

 

 

 

아직 더위가 제대로 찾아오기 전인 5월... 참 좋네요 ㅎ

 

 

 

저기 흰 모자 쓰신 분은 드론을 조종중이십니다.

 

 

 

복성반점에서 뒷풀이 중에 뒤늦게 찍어본 양장피

 

 

 

좋은 날씨 좋은 음식 좋은 분들과 좋은 시간 즐거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