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자/부산

[하단] 조은참치

떠블클릭 2016. 6. 22. 16:53

[2015년 6월 17일에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하모와 참치 중에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결국 참치로 결정!

 

당리나 하단에도 평이 괜찮은 참치집이 몇군데 있긴한데... 방이 있는 곳으로 찾아보니 잘 없네요...

 

하단 조은참치로 방문해봅니다.

 

이번에 먹은 건 60,000원짜리 무한리필 코스입니다.

 

 

기본세팅 - 참치죽, 장국, 참기름+마늘+소금, 간장

 

 

 

배추, 아삭고추, 마늘쫑

 

 

 

빤김치

 

 

 

샐러리~♡

 

 

 

참치알 - 새콤하이 맛있었어요.

 

 

 

참치회무침

 

 

 

문어숙회, 훈제오리 - 훈제오리야 기성품이지만 적당한 맛의 소스가 참 좋았습니다.

 

 

 

김밥, 초밥, 생와사비

 

 

 

샐러드 - 접시가 커서 뭐 특별한게 들었나 했는데 그냥 샐러드였습니다 ㅎ 드레싱이 맛있긴 했어요.

 

 

 

첫번째 접시

 

뭐 평범한 부위들인듯합니다?

 

메카도로도 한덩이 보이고 금가루 올라간게 맛있긴했어요. 오도로는 아닐거 같고 주도로 정도 되려나요?

 

그리고 위에 별도로 담긴 살은 가마살이라고 하시네요.

 

 

 

두번째 접시

 

여기는 다른집보다 해동이 좀 많이 되었어요. 물이 막 빠지고 그러진 않았으니 해동을 못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ㅎ

 

처음엔 생참치인줄 알았다는 ㅎㅎ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나뉠수도 있겠네요.

 

 

 

한참 먹고 있으니 참치머리님이 입장하십니다.

 

 

 

숙련된 솜씨로 촥촥촥

 

 

 

눈물은 다져주시구요.

 

 

 

머리부위들. 오른쪽위에 눈알 보이고요. 오른쪽부터 아가미살, 눈살, 젤왼쪽은 들었는데 까먹었어요...

 

 

 

그리고 눈알1개+소주1병으로 제조된 눈물주...

 

눈물주는 먹을때마다 역겨웠는데 오늘은 전혀 안그렇네요... 지금까지 먹었던게 이상한건가... ㅡㅜ

 

 

 

버섯구이

 

 

 

튀김 - 새우, 감자, 당근, 고추, 호박

 

 

 

발라내고 남은 참치머리는 이렇게 구워주십니다.

 

 

 

냠냠냠냠냠냠냠냠냠냠냠

 

 

 

홍어 좀 드릴까요? 하고 물어보시네요 ㅎ 당연히 먹어야죠 ㅋ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납니다 ㅋ

 

 

 

식사는 미역국을 내어주시구요. 알밥을 별도로 주문하시면 되는데... 리필집에서 밥먹을 여유가 있을까나요 ㅎㅎ

 

밑반찬 마구 집어먹지도 않았는데 2접시 먹으니 배가부르네요 ㅎ 5접시 먹는게 목표였는데... ㅋ 술을 너무 많이 마셨나 ;;

 

친절하시기도 하고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은 집이었습니다.

 

 

하단 대가야 옆에 합천돼지국밥 2층입니다.

 

 

'먹자 > 부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산동] 수란주  (0) 2016.06.23
[연산 토곡] 이태리포차 쉐프리  (0) 2016.06.23
[전포동] 곁에 늘 여기 불백집  (0) 2016.06.22
[전포동] 손오공식탁  (0) 2016.06.22
[남포동] 70번 포차  (0) 2016.06.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