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자/부산

[하단] 혼마치 - 연어존맛!

떠블클릭 2016. 6. 23. 19:00

[2015년 7월 2일에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어제는 카페 포스팅을 보다보니 연어가 꽤 올라와있네요.

 

연어가 급땡겨서 검색을 이리저리 하다보니 창원에는 마땅히 땡기는 곳이... ㅡㅜ

 

본가나 갔다와야겠다 싶어서 하단으로 날라가봅니다.

 

 

연어맛집으로 몇 번 포스팅된 적 있는 혼마치 방문!

 

전에 한 번 와봤는데 꽤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연어가 다 떨어졌다고 해서 모리아와세를 먹었더랬죠 ㅡㅜ

 

연어존맛!!!! ㅋㅋㅋ

 

 

 

밑반찬 3종 세트!

 

 

 

저도 곤약을 좋아하지만 일행이 완전 정신없이 흡입하네요 ㅎㅎ 2번 리필했습니다. 짜지않고 좋아요.

 

연어와 함께할 도우미들.

 

오른쪽은 양파에 소스 뿌린건데... 맛을 보니 오리지널 홀스래디쉬 소스는 아닌 것 같았습니다.

 

시원한맛은 약간 덜하고 단맛이 더 강한?

 

그래도 전혀 맵지 않은 양파와 함께 먹으니 청량감이 꽤나 좋았어요.

 

 

 

연어존맛!!!! 나왔습니다 ㅎㅎ

 

 

 

반대 앵글에서도 한 컷!

 

간장 + 생와사비 + 무순 조합도 좋고... 양파 + 소스 조합도 좋고... 레몬즙은 옵션!

 

 

 

혼마치의 특징은 중간 중간 전체 테이블에 튀김 서비스를 주신다는 점!

 

작은 배려로 큰 만족감을 주지요 ^^

 

 

 

소고기 타다끼!

 

 

 

지금까지 안주로 먹어본 타다끼 중에 가장 연하네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

 

아 떠블클릭은 소고기 안좋아하지 않느냐고 덧글다실 분이 계실것 같은데 날로먹는건 잘 먹습니다 ㅎ 익은게 싫어요.

 

 

 

항상 손님들로 우글우글한 혼마치. 다음엔 나베류로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

 

발렌타인 모텔 맞은편 하남돼지집 뒤에 있습니다~

 

 

위치는 요기~

 

 

'먹자 > 부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앙동] 2 Chef (투쉐프)  (0) 2016.06.24
[초량 차이나타운] 락천각  (0) 2016.06.24
[남포동] 홍익돈까스  (0) 2016.06.23
[연산동] 수란주  (0) 2016.06.23
[연산 토곡] 이태리포차 쉐프리  (0) 2016.06.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