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자/해먹자

스팸 무스비

떠블클릭 2018.04.19 12:53

산행 간식은 뭘로 할까 하다가 전부터 해보고 싶었던 레시피에 도전~!

 

 

스팸캔 작은걸 기준으로 4등분 해줍니다.

 

 

 

소주잔보다 직경이 작은 술잔을 준비해주시구요.

 

스트레이트잔이 가장 좋을듯 하네요.

 

 

 

빵꾸 2개 뽕뽕~

 

잔이 좀 더 작아야하는데... 빡빡하다보니 찢어진 아이가 있어서 연습 겸 시작해봅니다.

 

 

 

한 면이 익으면 뒤집어서 메추리알을 톡톡~

 

 

 

익은건가...

 

 

 

굽고...

 

 

 

또 굽고...

 

 

 

엔띠끄한 접시에 담으니 마음에 드는 비쥬얼입니다 ㅎ

 

 

 

이날은 위해 준비해둔 후리가께~! 따블이도가께~!

 

 

 

밥이랑 쉐킷~ 쉐킷~!

 

 

 

스팸과 밥을 합치는 방법은 무스비 만드는법 검색하시면 됩니다.

 

 

 

대충 인원수에 맞게 포장 완료~

 

 

 

근데 이게 문제네요 ㅋㅋㅋ

 

첨엔 굴소스 넣고 야채랑 볶을까 했는데 왠지 국물이 땡깁니다.

 

 

 

쌀뜬물에 김치 포기채 끼리주고...

 

 

 

스팸김치찌개로 변신~!

 

 

 

만들면서 줏어먹고 김치찌개에 밥먹고... 배불러서 산행 힘들어 죽을뻔한 ㅡㅜ

 

한 번 해봤으니 된걸로... ㅋㅋㅋ

 

'먹자 > 해먹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치전 - 윤식당 Ver.  (0) 2018.04.20
대구탕  (0) 2018.04.20
스팸 무스비  (4) 2018.04.19
집에서 먹은 것들  (0) 2018.04.19
카레  (0) 2017.09.04
집에서 이것저것  (0) 2017.08.30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