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자/창원

[창원 상남동] 개집쌀롱

떠블클릭 2016. 6. 21. 19:25

[2015년 2월 3일에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뜨끈한 궁물이 땡겨서 오뎅탕 먹으러 개집쌀롱 왔습니당~

 

 

시작부터 난관이네요 ㄷㄷ 돌아가야 하려나 ㅡㅜ

 

 

 

 

파전에 막걸리도 땡기네요 ㅋ 아 참고로 여기 짜파게티(500원) + 계란후라이(200원) + 치즈(200원) 에 팝니다 ㅎㅎㅎ

 

 

 

뉘신지는 모르겠지만 좋은 말씀이시네요 ㅋㅋㅋ

 

 

 

개집비어가 아직 부산에는 없었군요! 강릉에 2개 있는건 좀 뜬금 없는듯 ㅋㅋㅋ 개집쌀롱은 아직 본점이랑 여기뿐이군요.

 

 

 

아마도 여성분들은 이거 많이 드실거 같습니다.

 

 

 

네. 소주 따위 마시러 왔습니다. 남자 둘이서 입장하는데 전부 여성분들이네요... 부끄럽구로...

 

 

 

누지지 않아서 맛났던 까까.

 

 

 

첨에 나올때는 상추 겉절이처럼 보이지만 묵이 숨어 있습니다. MSG 맛 그득한 것이 술안주로 적당하네요 ㅎ

 

 

 

오뎅탕 15,000원. 고추가루 좀 들어간 얼큰한 스타일입니다. 고명의 고추를 다 빼고 먹었더니 먹을만 하네요.

 

 

 

이건... 치킨텐더+단호박무스+갈릭디핑소스 샐러드입니다. 정확한 메뉴이름은 잘 ;; 가격은 15,000 쯤 했던걸로 기억나네요.

 

 

 

치킨을 걷어보면 이렇게 단호박과 갈릭이 보입니다. ㅎ 이 조합 상당히 괜찮네요. 소주가 술술 들어갑니다.

 

 

 

여기저기 센스있는 장면이 많은데 단연 압권은 화장실이었어요.

 

이 사진은 남자 화장실에서 찍은 겁니다. 밖에선 안이 안보이지만 화장실 안에서는 밖이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메뉴 먹어보러 재방문 해보고 싶은 곳이네요 ㅎㅎㅎ

 

 

상남동 조선주막 2층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