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자/부산

[하단] 새벽연어

떠블클릭 2016. 6. 27. 13:06

[2015년 10월 29일에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지난 승학산 정기산행 뒷풀이때 우연히 보고 점찍어뒀던 "새벽연어"

 

마침 사준다는 사람이 있어서 한 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

 

 

 

내부에서 입구쪽을 향해 찰칵~!

 

영업시간은 5시부터 12시네요... 새벽에 오시면 안됩니다~ ㅎㅎ

 

 

 

왠지 인테리어를 직접 하신듯한 느낌???

 

 

 

아기자기합니다 ㅎ 테이블에 있는건 간장입니다.

 

 

 

간단히 1차를 하고 온 터라 생연어회만 주문... 다음엔 세트로 먹어봐야겠어요.

 

연어머리+뼈구이 2인분 한정이라니까 상당히 땡기네요 ㅎㅎ

 

 

 

기본 세팅은 이렇게 됩니다. 신상집이라서 그런가 젓가락에서 절냄새가 나요 ㅋㅋ

 

 

 

기본안주인데... 무려... 타코와사비가!!!

 

타코와사비 상당히 맛이 강합니다. 와사비 못드시는분(ㅇㅁㄹㅇㅅ 님 보고있나요? 후후)은 힘드실지도...

 

하지만 연어 먹다가 중간중간 입가심하기에 상당히 좋아요~!

 

근데 밑에 하얀거... 저는 크림파스타인줄 알았는데 마요네즈네요... 일행은 바로 알더라는... ㅡㅜ

 

 

 

여너~♡ 나왔습니다 ㅎㅎ

 

사진에는 안보이는데 뱃살도 몇 점 있습니다.

 

생연어에는 역시 케이퍼가 나와줘야 ㅎㅎ 무순 말고 다른 풀도 올라왔네요.

 

소스는 홀스래디쉬 소스에 망고가 들었어요. 달달하이 씹히는게 맛납니다.

 

 

 

조명을 좀 넣고 다시 한 컷 찰칵~

 

 

 

맛보라고 주신 연어타다끼~! 윗면만 익혔습니다. 위에 올라간건 파인애플이예요.

 

파인애플이 자꾸 떨어져서 힘들게 먹었네요 ㅎㅎ 어쨌든...

 

마이쪙~!!!

 

 

 

처음에는 하단에도 드디어 생연어 전문점이 생겼구나!!! 하고 좋아했는데 막상 가보니 만족도가 상당하네요.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러 다시 방문해봐야겠습니다 ^^

 

아직은 검색이 안되는걸 보니 첫 포스팅일듯~!!!

 

 

위치는 요기~

 

 

'먹자 > 부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면] 초이참치  (0) 2016.06.27
[남포동] 70번 포차  (0) 2016.06.27
[하단] 물고기횟집  (0) 2016.06.27
[하단] 물고기횟집  (3) 2016.06.24
[중앙동] 목포집 - 명태찜 + 연포탕  (0) 2016.06.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