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자/기타지역

[김해 장유] 한일뒷고기

떠블클릭 2016. 6. 27. 13:31

[2015년 11월 5일에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갑자기 급회식이 잡혀서 퇴근 후 장유로 넘어가봅니다.

 

메뉴판에 뭐가 많네요 ㅎㅎ

 

 

 

대충 만들어 붙인 메뉴들 같지만 전부 맛나다는 자부심이 있으신듯합니다.

 

 

 

특이한 점은 막장이 두당 하나씩 나오네요.

 

 

 

뒷고기는 역시 김치가 맛나야죠~! 아삭 새콤 시원하이 맛났습니다.

 

 

 

이건 맛배기로 주문한 벌집삼겹살 2인분. 그냥 일반적인 삼겹살맛이었습니다.

 

 

 

뒷고기 나왔습니다...

 

어휴 때깔이... 광채가...

 

 

 

아름답네요~!

 

 

 

정신 없이 흡입하다 보니 구운 고기 사진은 별로없습니다.

 

 

 

연탄불이 확실히 빨리 익네요.

 

 

 

된장으로 마무리. 오만둥이 들어간 된장~

 

 

 

김해에 있는 한일뒷고기가 굉장히 유명하다고 하던데...

 

요 집이 분점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위치는 요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