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4년 8월 14일에 작성된 게시글입니다.]

 

 

안녕하세요? 묻지마여행중인 떠블클릭입니다.

 

충남 예산 수덕사 앞에 돌솥밥정식 괜찮게 한다는 집이 있어서 들려봤습니다.

 

 

평일인데도 2층짜리 식당이 우글우글 하네요.

 

 

 

처음 깔리는 반찬들 항공샷

 

 

 

 

 

송이구이, 도토리묵, 도토리전

 

쌉싸리한것이 진짜 도토리묵이네요.

 

 

 

우렁된상, 더덕구이, 조기구이, 가오리찜, 소불고기

 

가오리찜 살짝 삭은것이 맛나네요

 

 

 

특이하게 생겨서 이모한테 물어봤는데 상큼하게 까묵었네요 ㅡㅡ 세글자입니다. 더덕 비슷.

 

덧글로 [초석잠]이라고 알려주셨습니다.

 

 

 

아래가 논우렁이무침일겁니다 아마. 올갱이라고 하죠 윗지방에서는

 

왼쪽 양념게장, 오른쪽 아마 치커리

 

1시방향은 제가 좋아하는 오가피 나물입니다. 적당히 쓴것이 잘무쳤네요.

 

 

 

돌솥밥 사진을 까묵었네요 ㅜㅜ

 

 

 

돌솥밥정식 1인 15,000원입니다. 사찰앞 식당들의 물가를 생각해보면 괜찮은 편인거 같아요 ㅎ

 

 

위치는 요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