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자/창원

[창원 상남동] 대포중

떠블클릭 2016. 6. 20. 16:49

[2014년 10월 26일에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감딴다고 땀흘렸으니 단백질을 좀 먹어야겠어요 ㅋㅋ

 

그건 아니고 ㅎㅎ 약속이 있어서 상남동 고기집을 찾아봅니다.

 

생긴지 3달 정도 된[ 대포중]이라는 곳입니다. [대박 포기 중박] 이라는 뜻...

 

 

메뉴판

 

 

 

파절이

 

 

 

깻잎

 

 

 

무, 양파, 고추

 

 

 

육회. 기본찬으로 나옵니다.

 

 

 

조개. 이게 개조개이죠 아마? 기본으로 나옵니다.

 

 

 

전복 2마리. 이것두 기본

 

 

 

삼겹 2인분, 목살 2인분

 

 

 

불판에 올리는건 다해주십니다. 전복 이빨도 빼주시구요 ㅎㅎ

 

 

 

삼겹살 노릇노릇~

 

 

 

전복은 요래요래 한 입 크기로 ㅎㅎ

 

 

 

개조개들도 잘 익었네요.

 

 

 

이번엔 목살.

 

 

 

문제의 수제소시지... 1개 6,000원이라는 어마무시한 가격이지만 정말 맛납니다.

 

생 거 만져보면 딱딱하지않고 몰랑몰랑해요.

 

 

 

잘 잘라서...

 

 

 

구워봅니다 ㅎㅎ

 

 

 

학번차 많이 나는 대학 선배님과의 자리라서 술을 무섭게 마셔댔더니 사진이 좀 모지라네요 ㅡㅜ

 

고기가 엄청나게 맛있는 정도는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ㅎ

 

제가 창원 번개 쳤었던 [조개&껍데기] 사장님이 가게 넘기시고 새로 차리신 고기집입니다 ㅎ

 

몰랐는데... 첨갔을때 사장님이 저를 알아보시더라구요 ;;

 

 

위치는 요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