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자/창원

[진해 안골] 88번 굴포차

떠블클릭 2016. 6. 20. 17:28

[2014년 11월 5일에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창원에서 진해 가는길에 하늘이 좋아서 찍어봤어요 ㅎ

 

 

 

 

굴포차가 줄줄이 있습니다. 첫집인 88번 집으로 가봅니다.

 

 

 

 

원래는 굴까는 곳인데 손님들의 요구사항에 의해 먹고갈수도 있게 되어 있습니다.

 

 

 

밖에서는 택배 포장 중이시네요.

 

 

 

죠 앞에 두 테이블이 우리 일행 자리입니다. 난로 옆에 따땃한 곳으로 ㅎㅎ

 

 

 

이건 석화찜

 

 

 

이건 포장해간 보쌈입니다. 굿 초이스!

 

 

 

보쌈+생굴+김치+김으로 한 점 해봅니다. 완전 맛있지만 보쌈고기와 김의 조화는 별로네요 ㅋㅋ

 

 

 

생굴!!!

 

 

 

완전 맛났던 신김치

 

 

 

굴구이 입니다. 저 세팅에 굴+삼겹살+신김치 올려서 구워먹으면 되요.

 

 

 

이렇게 말이죠 ㅎㅎ

 

 

 

진심 맛납니다 ㅡㅜ

 

 

 

이렇게 싸서 한 점 ㅎㅎ

 

 

 

마무으리는 역시 굴라면!

 

 

 

비싸지 않은 가격에 정말 잘먹고 왔습니다 ㅎㅎ

 

안골의 모든 굴포차는 11월부터 오픈입니다.

 

 

위치는 요기~ 네비는 바다별 어린이집 찍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