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5년 6월 24일에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어제 오전에는 양꼬치가 땡기다가...

 

오후에 치킨포스팅을 몇 개 보고 나니 치킨이 또 급 땡기네요 ㅎㅎ

 

고민 좀 하다가 치킨으로 결정해봅니다 ㅎ

 

요즘 핫하다는 화덕치킨!!!

 

부산에는 부평동과 서면에 체인이 있습니당~

 

 

메뉴판 1. 착한문어치킨 커플메뉴 21,900원짜리 시켰습니당. 우린 커플이니깐요...

 

 

 

메뉴판 2

 

 

 

메뉴판 3

 

 

 

메뉴판 4

 

 

 

메뉴판 5. 다음 장에 주류가 있는데 배경이 빨간색이라 사진이 잘 안나오네요... 칭따오가 있는 것이 특이했습니당.

 

 

 

우선 빙맥으로 먼저 스타트해봅니다! 똥맥주 처음 먹어봤는데 시원하이 좋네요.

 

 

 

소스가 다 개성이 있어서 취향대로 찍어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용. 치킨무도 고급진 맛? 입니다 ㅋㅋ

 

 

 

나왔습니다!

 

샐러드랑 콘샐러드, 고구마무스와 함께 나온 문어랑 치킨!

 

 

 

하악하악~ 좀 더 가까이에서 보고 싶어!

 

 

 

문어를 먹기 좋게 썰고 먹방 시작해봅니다!

 

 

 

그나저나... 이건 뭐게요? ㅎㅎ

 

긁어보세요 =>

 

 

 

치킨도 맛나고 문어도 보들보들 안찔기고 맛납니다!

 

이정도면 요즘 핫한 이유를 알겠네요 ㅎ

 

메뉴가 다양하게 많으니 재방문의사 100프로!?

 

 

위치는 요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