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5년 11월 3일에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마산에서 해장하려면? 생선국만한 음식이 없지요 ㅎ

 

마산에서 생선국하면? 마산어시장에서 술 좀 드셔본 분들은 익히 아실 은아식당이 있지요 ㅎ

 

그럼 창원에서 생선국하면? 오동동부엉이집이 있습니다.

 

인피니트라는 그룹의 호야라는 친구의 할머니께서 하시는 식당입니다만은... 누군지는...

 

해장이 필요했던 저녁... 살짜기 방문해봅니다.

 

 

10,000원 짜리 생선국을 주문하니 도다리랑 물메기 중에 머할지 물어보시네요.

 

전 둘 다 좋기 때문에 아무거나 주세요~ 했습니당.

 

밑찬이랑 메인이랑 동시에 나오네요 ㅎ

 

김치, 깍두기, 겉절이, 나물(미나리인거 같긴한데...), 미역 요 아이들은 모두 시큼한 편입니다.

 

시큼한거 좋아하는 제 입맛에 딱 좋아요.

 

멸치도 맛나고 갈치새끼랑 낙지젓도 완소 반찬이지요 ㅎ

 

 

 

비쥬얼은 이러합니다. 얼핏보면 우동 같기도 해요 ㅎㅎ

 

미나리와 해초가 듬뿍 올라가있습니다.

 

 

 

숟가락으로 살짝 들어보니 생태인지 동태인지는 모르겠지만 명태가 보이네요.

 

 

 

이 아이는 빨간고기인가요?

 

 

 

살이 제법 튼실한 도다리도 들어있구요.

 

 

 

이건 멸치인가 보네요 ㅎ

 

 

 

밥 2그릇 클리어~! ㅎㅎ

 

 

 

맑은 지리만 접하다가 처음 보면 꽤나 당혹스러운 스타일의 생선국입니다 ㅎ

 

국물맛이 뭐랄까... 묘한 감칠맛이 돕니다.

 

역시 해장은 대구탕, 복국, 생선국!!!

 

그리고 현금계산하시면 추가 밥 요금은 안받으시니 참고하세요 ㅎ

 

 

생대구탕 보러가기

 

도다리쑥국 보러가기

 

 

위치는 요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