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자/창원

[창원 상남동] 꼬추통닭

떠블클릭 2016. 6. 27. 14:23

[2015년 11월 20일에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어제는 한일전 단체관람 할겸해서 회식 ㄱㄱ 했습니다.

 

간판샷. 낮술환영 ㅎㅎ 왼쪽에 보면 7시 이전에 방문하면 맥주 2잔 공짜입니다.

 

 

 

아직 퇴근이 늦으시는 분들이 계셔서 셀프주먹밥 먹으면서 기달기달...

 

 

 

닭집에서 수제피클 보는거 참 오랜만이네요.

 

 

 

맥주는 잘 안마시는데... 맥주 시킬때마다 로또를 1장씩 주십니다.

 

1인당 1장도 아니고 먹는 잔 수만큼 무조건 주십니다. 좋쿠로!

 

 

 

요건 반반치킨... 간장 반 양념 반... 인듯?

 

오른쪽 위에 연두색 소스는 고추를 갈아넣었습니다. 특이하고 맛나네요.

 

 

 

세트 2가지.

 

골뱅이, 치킨(반반은 아마 안되고 선택은 가능), 감자튀김, 고추튀김, 닭발, (오뎅탕 or 문어숙회)

 

 

 

 

뭔가 맛나보이는 후라이드~!

 

 

 

간장치킨.

 

 

 

저한테는 좀 매웠던 닭발.

 

 

 

토실토실한 고추튀김.

 

 

 

고추튀김 아래에는 감자튀김이 자리잡고 있구요.

 

 

 

고추튀김 속이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골뱅이무침에 골뱅이도 토실토실.

 

고추가루 자체를 매운걸 쓰시나봐요. 이것도 매웠음.

 

 

 

부드럽게 맛났던 문어숙회. 아마 삶아서 바로 차갑게 보관한게 아닐까 싶어요.

 

 

 

아침 점심 전부 오뎅국을 먹어서 거들떠도 안본 오뎅탕 ;;

 

 

 

고추치킨. 매운맛과 덜매운맛이 있습니다. 저는 손도 안댐 ㅋㅋㅋ

 

 

 

오뎅탕을 서비스로 주시네요~! 그래서 맛 좀 봤습니다 이번엔 ㅎㅎ 식감을 보니 비싼 오뎅 쓰시네요.

 

 

 

중간중간 맵다고 한거는 제가 워낙 매운걸 못먹어서 그런거구요...

 

보통 입맛에는 매콤하고 푸짐하게 괜찮은 집입니다.

 

2명은 반반 드심 될거같고 그 이상은 무조건 세트 드심 되겠네요 ㅎㅎ

 

 

위치는 요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