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자/해먹자

집음식

떠블클릭 2018. 10. 4. 15:57

연휴 동안 집에서 먹은 음식들입니다.

 

 

느끼해진 속을 달래기 위한 명태찜

 

가격이 애법하긴 하지만 살티도 많이 들었고 맛나네요.

 

 

 

홈팝참치 배달도 먹을만 합니다.

 

 

 

가오리찜 할때는 파채를 얹어서 했는데 오늘은 쪼매 다르게 해봅니다.

 

 

 

파는 송송 썰어 올리고 양념장도 좀 만들어서 얹었네요.

 

 

 

나들이 좀 갔다가 오는 길에 소고기 사서 전골을 해먹어 봅니다.

 

 

 

고기도 버섯도 양껏 넣으니 국물이 끝내주네요~

 

 

 

남은 고기는 다음날 육전으로~!

 

샤브샤브용 고기라서 모양은 영 빠지네요 ㅎㅎ 그래서 육전 사진은 패쓰~!!! ㅋ

 

 

 

주말에는 비가 계속 내렸지요...

 

밀가루 녹차가루 식용유 물 넣고 반죽부터 해서

 

 

 

냉장고에 30분 동안 숙성 후에 얇게 밀어 접어줍니다.

 

 

 

컷컷컷~!

 

 

 

칼국수면 완성~~~

 

 

 

육수도 다 때려넣어서 만들어봅니다.

 

황태, 무, 파, 다시마, 건새우, 멸치, 버섯 꽁다리

 

 

 

야채도 썰어둡니다.

 

 

 

이거 하나 있으니까 요리할때 되게 편하네요.

 

 

 

다 때려넣고 보글보글

 

 

 

해물녹차칼국수(?) 완성~!

 

 

 

그리고 비올때는 역시 김치전이죠~!

 

튀김가루, 물, 김치, 양파, 설탕 넣고 역시 숙성~!

 

 

 

딱 한 판 나올 양만 했습니다 ㅎ

 

 

 

뒤집고~

 

 

 

좀 더 노릇노릇 굽고 싶었는데 사이즈가 넘 커서 귀찮아서 포기 ㅡㅜ 그래도 냠냠냠~!

 

 

'먹자 > 해먹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수 본 김에 고기 굽는다  (0) 2018.11.14
모리국수 & 굴삼겹구이  (0) 2018.10.30
음식 사진 몇가지  (0) 2018.08.08
평일 음주 해장은...  (0) 2018.08.06
고기  (0) 2018.07.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