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자/부산

[당리] 청운사시미

떠블클릭 2016. 6. 27. 15:22

[2016년 2월 29일에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집근처에 사시미 집에 새로 생겨서 궁금해하다가 불금 급방문 해보았습니다~!

 

 

음 애매한 가격... B코스로 주문해봅니다.

 

 

 

 

특이하게도 생와사비를 통으로 주시네요 ㅎㅎ

 

 

 

처음 상차림은 요렇게 됩니다.

 

 

 

배추, 미역, 젓갈장

 

 

 

자왕무시... 처럼 보이지만 맛은 일반 계란찜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데코에 신경쓴 샐러드. 위에 올라간건 또띠아 같은거 튀긴거 같네요. 식감을 한층 돋구어줍니다.

 

 

 

초밥.

 

 

 

보들보들 맛났던 꼬막!

 

 

 

물메기 알이라고 합니다. 첨 먹어봤는데 쫀득한 식감 좋네요 ㅎ 새콤한 소스와 잘 어울립니다.

 

 

 

회 나왔습니다. 주로 숙성회로 나옵니다. 멍게 왼쪽에 있는건 해삼초절임이네요.

 

 

 

때깔~♡

 

 

 

생선 조림입니다. 맛은 물메기 같았어요.

 

 

 

새우 & 홍합 구이

 

 

 

고소하이 맛났던 매가리(전갱이) 구이.

 

 

 

평범한 새우튀김.

 

 

 

적당량에 맛있었던 알밥.

 

 

 

맑은탕. 기본간이 안되있어서 제입에 딱 좋았습니다. 필요하시면 소금 달라고 하심 됩니다.

 

 

 

물어보니 육수용 랍스터라고 하네요. 찔깃찔깃 크게 나쁜 맛은 아니었습니다.

 

국물은 굉장히 시원해요~!

 

 

 

친절함이 돋보이는곳이네요.

 

사장님께서도 손님들에게 이것저것 물어보시고 반영하시려는 것 같습니다.

 

아직은 뭔가 호불호가 갈릴만한 부분들이 보이는데 앞으로가 기대가 되는 집이네요.

 

아... 그리고 B코스에 원래 고등어회가 나오는데 2인상은 안나오네요 ㅡㅜ

 

 

위치는 요기~

 

 

'먹자 > 부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산동] 시라가  (0) 2016.06.27
[하단] 화족치즈쌈  (0) 2016.06.27
[서면] 초이참치  (0) 2016.06.27
[남포동] 70번 포차  (0) 2016.06.27
[하단] 새벽연어  (0) 2016.06.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