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6년 4월 1일에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오늘은 북해도식 양고기를 제대로 먹어보기 위해 1차로 징기스를 방문해보았습니다.

 

예약을 하고 갔더니 깔끔하게 세팅이 되어있네요.

 

 

 

기름짐을 잡아줄 상큼한 샐러드~

 

 

 

특제 간장소스. 녹차소금. 화이트소스

 

 

 

콩, 고추.

 

이 고추를 간장소스에 취향껏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간장도 고추도 안먹어서 모르겠고 일행들 말에 따르면 굉장히 맛있다는군요.

 

 

 

양과 함께 구워먹을 야채들입니다.

 

양파 감자 방울토마토 대파 마늘쫑 마늘 빤김치

 

 

 

또띠아, 블랙올리브.

 

또띠아에 올리브 넣고 화이트소스에 찍은 양고기를 함께 싸드시면 됩니다.

 

물론 취향껏 만들어 드셔도 되요~ 또띠아도 구워드셔도 됩니다.

 

 

 

메뉴판.

 

 

 

징기스칸 모듬으로 스타트~!

 

실내가 좀 어두운 편이라 사진빨을 잘 안받네요.

 

왼쪽부터 양갈비, 양고기, 늑간살

 

 

 

일하시는 분들이 다 구워주시니 경건한 마음으로 얌전히 앉아 알코올로 내장 소독하고 계심 됩니다.

 

 

 

지금부턴 정신 없이 먹어야 하므로 사진 따위 없음~! ㅋㅋ

 

 

 

1차로 가면 가격이 너무 쎌거 같아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단 저렴하게 먹은듯 합니다.

 

식사로 냉모밀과 냉이된장으로 마무리하니 딱 좋네요 ㅎ

 

지난 방문기 보러가기

 

 

위치는 요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