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6년 4월 11일에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지난 토요일 천주산 산행후 다들 굶주렸던 당시...

 

먹고싶은게 너무나도 많았지만 저의 강력한 추천으로 미더덕 먹으러 마산 진동으로 점프 해봅니다 ㅎㅎ

 

진동에 가면 미더덕 파는 횟집들이 많이 있는데 그 중 가장 유명한 집은 진동고현횟집 입니다.

 

 

깍두기에는 역시 굴이지 말입니다 ㅎㅎ

 

 

 

취나물이라 생각했는데 사진으로 다시보니 아닌거 같아요... 머구 같기도 하고...

 

 

 

더덕도 맛있습니다.

 

 

 

제가 넘 좋아하는 음식이라 초점이 나갔네요 ;;

 

미더덕 들깨찜~!

 

 

 

미더덕이 섭섭치 않게 들어간 미더덕전.

 

 

 

맛배기로 나오는 미더덕 회~!

 

 

 

미더덕덮밥. 내용물 사진도 빠트렸네요 ;;

 

취향이란게 있긴 하겠지만 이거 먹고나면 멍게덮밥에 감흥이 없어집니다...

 

멍게덮밥과 성게덮밥의 장점만을 가져온게 미더덕덮밥이라 생각해요~!

 

 

 

국물은 도다리 쑥국이 나오는데 사진이 없네요 ㅎㅎㅎ

 

한그릇 10,000원이고 전이랑 회 빼고는 다 리필됩니다... 국도 되는데 밥은 안해봤네요 ;; 될랑가 ㅋㅋ

 

지난 방문기 보러가기

 

 

위치는 요기~

 

 

 

산타고 바다 보니 넘 좋아 야금야금 달리다보니 고성까지 가버렸다는 ㅋㅋ

 

공룡 모형이 보이는 정자에서 너구리 마무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