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자/창원

[창원 상남동] 촌놈고기집

떠블클릭 2016. 6. 28. 11:26

[2016년 4월 26일에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간판샷을 깜빡해서 퍼왔습니다. 몰랐는데 여기가 본점이네요.

 

 

 

김치 맛이 괜찮네요. 명이도 리필해주십니다.

 

 

 

양파랑 소금.

 

 

 

맬젓!

 

 

 

카레가루, 매운소스, 데리야키소스?

 

 

 

맛배기로 나오는 육회입니다.

 

 

 

삼겹살 3인분.

 

 

 

껍데기는 눌러놓고 삼겹살이 익어가고 있습니다.

 

 

 

2열 종대로 헤쳐모엿~!

 

 

 

노릇노릇하게 익었네요 ㅎ

 

 

 

굽는속도가 먹는속도를 따라오지를 못합니다 ㄷㄷ 그래서 육회로 잠시 달리고...

 

 

 

이번엔 목살로 ㄱㄱ

 

 

 

지글지글지글~

 

 

 

목살도 예쁘게 잘라서 매매 꾸바줍니다 ㅎ

 

 

 

4, 8, 12, 16인분 주문시마다 껍데기 또는 양념고기를 서비스로 받을 수 있습니다.

 

삼겹살 6 + 목살 2 + 육회 2 = 10 해서 양념고기 2인분 서비스 받았네요.

 

 

 

차돌된장으로 마무리.

 

 

 

고기 맛있습니다. 뭐 따로 형용할 필요는 없겠네요 ㅎ

 

개인적으로 맛찬들을 싫어하는 이유가 한가지 있는데 고기는 좋지만 소금을 너무 뿌립니다.

 

여긴 안뿌리고 따로줘서 좋아요~ ㅎㅎ

 

부산엔 아직 체인이 없는 것 같습니다.

 

 

위치는 요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