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6년 4월 1일에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점심에 해장을 해도 술이 덜 깼네요.

 

저녁도 해장 달려봅니다.

 

인피니트 호야네 할머니께서 하시는 오동동부엉이집으로 ㄱㄱ

 

이혜정 님도 다녀가셨네요.

 

 

 

메뉴는 이렇습니다.

 

항상 혼자 오다보니 탕만 묵어봤는데 기회가 되면 안주류도 함 먹어보고 싶네요.

 

계절메뉴 도다리쑥국은 13,000원입니다. 조금 비싸다고 생각되는 가격이네요.

 

 

 

하지만... 일단 음식이 나오는 순간 비싸다는 생각은 안듭니다 ^^

 

 

 

어휴 얼른 떠먹어보고 싶네요.

 

 

 

총각김치 뎅강뎅강 ㅡㅜ

 

 

 

배추김치. 정신없이 먹었나봐요... 묵은지였는지 기억이 안남 ;;

 

 

 

시원하게 맛났던 오이무침.

 

 

 

갈치조림.

 

 

 

봄나물들은 항상 헷갈려요. 취나물은 아닌것 같고 방풍인가 했는데 맛을 보니 머구 같습니다.

 

나중에 여쭤보니 머구 맞다고 하시네요 ㅎ

 

 

 

멸치볶음.

 

 

 

안짜고 보슬보슬 맛났던 김자반.

 

 

 

낙지 젓갈인줄 알았는데... 사실 호래기젓갈~!

 

 

 

그리고 멍게~! 하나도 안떫고 맛났던 멍게~!

 

 

 

도다리야 안녕? 옆모습이 섹쉬하구나?

 

 

 

살이 두툼합니다 ㅎㅎ

 

 

 

해장하러 온건데 망했습니다 ㅋㅋㅋ

 

 

 

창원 교육단지는 벚꽃길로 유명한 곳입니다 ㅎ

 

여기도 붐비지만 여좌천보다야 훨 나으니 기회되면 함 가보세요 ㅎ

 

 

 

 

생대구탕 보러가기

 

생선국 보러가기

 

 

위치는 요기~

 

 

댓글